• 커뮤니티
  • 북마크

Total Road MAP

영어유치부(특별과정)


 Fun Phonics/Fun Story


 1년차 Class 

5,6,7세 신입생


알파벳 첫소리를 인식하여 Phonics의 기초를 다집니다. 또한, 지시어를 듣고 반응하여 간단한 문장으로 대답하고, 자연스러운 자기표현을 하기 시작하고 400여개의 학습 어휘를 습득, 4개 이상의 단어를 사용한 문장 표현이 가능해집니다.

유아의 인지발달을 고려해, 같은 내용이지만 접근 방법과 익히는 방법이 다른 5세용 책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2년차 Class

6,7세 신입생


자음과 모음이 결합되는 Phonics의 기본 규칙을 익히고 일상생활의 표현으로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합니다.
500여 개의 학습 어휘를 습득, 6개 이상의 단어를 사용한 문장 표현이 가능해집니다.


  3년차 Class

7세 신입생


자음과 이중모음이 결합되어 단어가 만들어지는 Phonics 규칙을 이해하며 다양한 표현으로 사고가 확장되고,대화의 폭이 넓어집니다.
600여 개의 학습 어휘를 습득, 7개 이상의 단어를 사용한 문장 표현이 가능해집니다.





 Beyond Phonics / Beyond Story / Basic / Intermediate / Advanced


 Phonics Class 

초,중,고,성인대상


출발이 다른 비욘드 Phonics 교육과정으로 아이들의 미래가 바뀝니다.알파벳 첫소리, 자음과 모음, 이중자음과 이중모음이 결합된 문자와 소리를 기호화시켜 읽어낼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Story Class

초,중,고,성인대상 


출발이 다른 비욘드 Story 교육과정으로 아이들의 미래가 바뀝니다.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어휘들로 개발된Story로 문장 이해및 문장구사력이 생기게 되어 영어를 모국어처럼 익히게 됩니다. 



Basic Class

초,중,고,성인대상 


토셀, 토익, 토플, 텝스를 시작하기 전 단계까지 가장 빠르게 도달하게 합니다. 


 

IntermediateClass

초,중,고,성인대상


토익, 텝스, iBT토플의 기초를 다지게 합니다. 


 

 Advanced Class

초,중,고,성인대상 


토익, 텝스, iBT토플의 고득점을 넘어 미국 중학생 과정의 권장도서를 읽고, 읽은 내용을 분석, 토론할 수 있게 되어특목고 진학이 가능하게 됩니다.